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시아 여성들에 관해...

러시아 2프로 부족할때

by 끄루또이' 2003. 6. 19. 15:48

본문

비가 온다고 합니다...   태풍의 영향권 안에 드디어 들어가나 봅니다 ... 우산은 다들 들고 나오셨나요?

아침에는 이유없이 좀 바빴습니다.... 지현 누님과 징님, 러브님이 메신저로 말걸어 주셨는데 .... 자세 똑바로하고 성실히 답변해 드려야되는데 그렇게 못해드려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 구차한 변명이었습니다 ...^^;;  )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

러시아 여성들에 대해 얘기해 볼까요?

러시아는 남성적인 문화와 남성적인 호방함 ( 이왕 술을 먹을거면 독한걸 마시고, 이왕 담배를 피울거면 역시 독한것을 피운다 ) 을 강조하지만 명백한 여성의 나라입니다.  어떤분은 러시아가 음기가 충만한 땅이기에 그렇다고 합니다만,  지리학적으로 기압이 낮은 나라가 여성들에게 적합하다고도 합니다. ( 그래서 러시아에 온 여학생들치고 살이 안찌는 학생을 본적이 없습니다 )

아마도 러시아  만큼 사회전반에 여성의 진출이 많은 나라도 없을겁니다.  사회 어디를 가나 여성들이 전면에서 사회를 굴려가는게 러시아 입니다.   심지어는 러시아의 전차형 버스의 경우 여성들이 대부분 운전기사로 있을 정도입니다.

전통 러시아 여성은 슬라브계 계통의 민족으로써 피부가 희고 키가 큰게 특징입니다. 러시아에 와서 보시면 알겠지만 ... ( 수도 모스크바는 워낙 다민족이 모여있어 그리 자주 볼 수 없지만 .... ) TV에서나 나올 법한 멋진 아가씨들이 거리를 활보하고 다닙니다.  젊은 아사씨들중에서 저는 단 한번도 비만(?)한 여성을 본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그런 면에서는 타고 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나 참으로 재미있는건 젊은층에서는 추녀를 찾아볼 수 없을정도로 볼륨있는 몸매와 미로를 자랑하는 러시아 여성들이 나이먹은 ... 소위 아줌마 층으로 올라가면 뚱뚱하지 않은 사람이 없을정도로 비만하다는 것입니다.   러시아 사회전반을 소개한 책에 따르면공산주의 시절 많이 먹고 활동적으로 당을 위해서 일을 하는 건강한 여성을 만들기 위해 국가에서 정책적으로 장려했다는 말도 있습니다만 ... 정확히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음식에서 문제를 찾을 수 있지 않겠나 싶습니다. 러시아 여성들 단음식 정말 좋아합니다.  기본적으로 여성에게 주는 선물이 꽃 아니면 초콜릿일 정도 이니까요....( 저도 선생님들께 지각할때마다 수없이 갔다 드렸었죠.....^^;; ....)

물론 요즘은 소위 성형수술에 대한 광고와 몸매교정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겨나고있지만 아직까지 러시아에 나이드신 여성분들은 좀 많이 건강(?)하신편입니다. ^^

음.... 현재 지속적으로 러브님과 징님과 메신저를 하는 관계로 ... 충실한 글 안될것 같아 이상으로 마칩니다.  여러 남성 불로거님들께서 기대할 법한 러시아 밤의 세계에 대한것은   요청있으시면 제대로 올려보겠습니다.... 요청이 있으면 합니다!!! ^^ ( 수많은 삽화들이.....ㅋㅋㅋ )

그럼 이만 총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