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마일롭스키 기념품 시장"입니다. 예전에는 주말에만 문을 여는 시장이었지만 현재에는 평일에도 꽤 많은 상점이 열려있습니다... 다양한 상품들( 마뜨료쉬까(목각인형), 털모자, 호박......등등) 이 있으며... 소위 러시아에서 흥정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달라는 데로 다주면 무~~척 비싸답니다...^^....)
또이가 러시아 시절에 꽤나 자주갔던... 러시아의 용산 전자상가 "가르부쉬까" 의 정문 입니다... 왠간한 전자 제품은 대부분있으며... 삼성과 LG의 대형 전시관도 있습니다... 더불어 러시아에서 발매되는 다양한 비디오와 CD, DVD, 게임시디와 소프트웨어 등등을 판매하는 상점이 한층을 차지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비디오와 CD들은 여기서 구입한겁니다... ( 조금 다리품 팔아서 싼값에 사는거지요...^^....)
가루부쉬까가 자리를 잡기전에 음반과 영화, DVD등등을 팔던 "필롑스키 빠르끄(필립 공원)" 입니다..... 한국학생들 사이에서는 그냥 CD시장하면 여기를 말하는 말일정도 였습니다... 지금은 왠지 가르부쉬까에 밀린 느낌이지만요...^^.....대부분 해적판입니다...그렇기에 가격은 무척 저렴한곳입니다...^^....